일반 이용 약관

이 일반 이용 약관은 Lingua Attack 웹사이트의 "내 계정" 섹션을 관할하는 이용 약관을 정의한다.

1 조 - 목적

이 이용 약관의 목적은 Lingua Attack과 그 서비스 "사용자"의 관계, 그리고 "내 계정" 섹션의 사용에 적용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결정하는 것이다.

Entertainment Learning은 이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함으로써 언제든지 이 이용 약관을 변경할 수 있다. 어떤 수정도 과거로 소급할 수 없다.

계정의 이용은 사용자가 규제 사항에 대한 유보 사항 없이 완전히 수용하고, 동기에 관계 없이 권리 주장의 가능성이 없음을 암시한다. 사용자는 계정의 사용에 대한 예비 근거를 바탕으로 현재의 이용 약관을 그대로 수용하고 동의한다. 계정에 대한 접근 및 이용은 현재의 일반 이용 약관을 무조건적으로 수용하고 존경함을 암시한다.

이 이용 약관은 서비스와 사용자 사이의 전적인 동의를 구성한다. 이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어떤 사용자도 서비스 사용을 삼가해야 한다.

Entertainment Learning의 서비스는 언제든지 계정의 사용을 중지 혹은 거절할 권리를 가진다.

사용이 중단될 때의 경우에,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사용자가 입게될 어떤 추후의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조 - 정의

- 사용자: 사용자는 웹사이트 혹은 웹사이트에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다.

- 콘텐츠 사용자: "콘텐츠 사용"라는 용어는 모든 웹사이트 섹션에서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데이터를 나타낸다.

- 암호: "암호"는 사용자가 비밀리에 유지하는 비밀 정보로서 사용자가 로그인 할 때 자신의 신분을 증명하게 해준다.

3 조 - 서비스 접근

서비스는 인테넷 접근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접근이 허락된다.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을 만들기 위해 보내는 모든 정보와 데이터에 대해 유일하게 책임을 진다. 사용자는 자신의 접근권을 이용하여 정기적으로 자신의 계정의 비밀을 유지하고 감시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 대한 모든 사기성 혹은 부적절한 이용을 Lingua Attack에 알린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당사자에게 통보한 후에 사용자 계정을 수정 혹은 차단할 권리를 갖는다.

사용자는 프랑스 법 아래서 범죄를 구성할 수 있는 어떤 용어나 데이터, 구체적으로, 차별, 적대감 혹은 폭력, 법정 모독 그리고 도덕적 기준의 침해, 명예 회손 혹은 모욕, 사생활 침해를 선동하는 용어나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이 금지된다.

4 조 - 개인 데이타 관리

사용자가 이 웹사이트에 입력한 정보는 Lingua Attack의 계정을 만드는데 사용하는 것으로만 의도된다. 이 기록은 계정을 만드는 사용자의 주도권으로 실행된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수거된 데이터의 상업적 이용은 금지된다.

Lingua Attack 관리자만이 이 웹사이트를 통해 수거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접근권을 갖는다.

"계산 및 자유" 법에 의거하여, 사용자는 자신에 대한 모든 개인적 정보에 접근 및 수정할 권리를 가진다.

웹사이트의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서 수거된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권을 갖는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contact@lingua-attack.com 이메일을 이용하여 자신의 등록의 삭제를 서면 요구할 수 있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이메일을 받은 후 1주일 내에 모든 메시지에 답을 한다.

5 조 - 책임과 보장

사용자만이 장비, 소프트웨어, 혹은 인터넷 접근 비용에 관계 없이 서비스의 접근에 관련된 모든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진다. 사용자는 자신의 컴퓨터 장비와 인터넷 접속의 적절한 기능에 대한 책임을 진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모든 사용자에 대하여 일방적으로 그리고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거절할 권리를 갖는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서비스의 질적인 접근을 확실하게 하기 위하여 모든 합리적인 수단을 실행하지만, 이를 위한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더군다나,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막거나 줄일지도 모르는, 자신의 통제하에 있다고 합리적인 판단이 들지 않는 네트워크 혹은 서버 기능 장애 혹은 기타의 사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는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하여 혹은 다른 이유로,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의 모든 부분을 일시적으로 차단, 정지 혹은 수정할 권리를 가지는데, 그런 차단은 어떠한 책임이나 보상의 이유가 되지 않는다.

6 조 - 지적 재산권

Lingua Attack 사이트와 특히 그 콘텐츠는 프랑스의 법의 보호를 받는다.

이 웹사이트의 일반 구조,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이든 아니든),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및 모든 요소는 Entertainment Learning SAS의 배타적인 재산권이고 저작권이 있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의 분명한 허가 없이 어떤 과정으로든 이 웹사이트를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 재생산하는 일은 금지되고 처벌 가능한 위반행위를 구성한다.

이 웹사이트에 게시된 상표, 상업적 명칭 그리고 다른 분명한 사인은 달리 구체화되지 않는 한 등록된 상표이다. Entertainment Learning SAS의 분명한 허가 없이 이 웹사이트의 요소를 이용하여 상표나 로고를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 재생산하는 일은 형법 L713-2에 의거하여 금지된다. .

7 조 - 불편 사항

모든 불편 사항은
이메일로 contact@lingua-attack.com에 보낼 수 있다.

8 조 - 제재

관리 서비스는 자신이나, 법의 조항 혹은 이용 약관에 따라 모든 범죄자 사용자에 반하여 적절하다고 간주되는 모든 조치를 취할 권리를 갖는다. 이것은 특히 관련 사용자에 보내는 경고, 계정의 삭제 혹은 법적 조치를 포함할 수 있다.

9 조 - 소송

이 약관의 해석과 실행에 관련된 모든 소송은 프랑스 법원의 배타적인 관할권에 놓인다.